라이트온(Lite-On)이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를 통해 ‘빼빼로 대신 추억 선물, 외장 ODD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쌀쌀해진 날씨, 연인과 소중한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색다른 선물로 오랫동안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라이트온의 외장 ODD는 11월 한 달 간 ES-1과 eBAU108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책임질 LED 취침등과 여행 시 외장 ODD를 안전하게 지켜줄 정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ES-1은 M-DISC 기술(Technology)을 적용해 데이터가 기록되는 층에 영구적인 홀을 생성, 데이터를 저장한다.

이 기술로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안전하게 약 천 년간 보관할 수 있다. 220g­, 13.5mm의 얇고 가벼운 몸체는 선물하기 좋은 사이즈로 어떤 틈새도 가볍게 쏙 들어간다. 또 소음 최소화 설계를 통해 동영상이나 영화를 감상할 때에도 소음 걱정 없이 편안하고 조용한 시청이 가능하다.

eBAU108의 경우 스마트 번(Smart Burn)과 스마트엑스(Smart-X) 기술을 통해 버퍼언더런 방지와 깔끔한 데이터 읽기를 제공해 동영상을 끊김 없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윈도, 리눅스, 맥OS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인식해 사용이 용이하며 PC, 노트북, TV 등 다양한 기기들과도 연결 가능해 어느 곳에서나 편히 추억을 감상할 수 있다.

라이트온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은 “라이트온의 외장 ODD는 오랫동안 안전한 데이터 보관과 더불어 콤팩트한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의 제품을 찾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적격인 제품”이라며 “빼빼로데이, 수능 등 마음 쓸 곳이 많은 11월, 가볍고 실용적인 라이트온 외장 ODD로 추억을 선물하시고 선물 또한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SHOP), AK몰(MALL), 엘롯데(ellotte)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