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형 광시야각 패널에 4K UHD 고해상도와 HDR 기능을 담은 대화면 모니터가 출시된다.

비트엠은 40형 대화면 모니터인 ‘뉴싱크(Newsync) X400UHD 네이쳐 HDR’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옥션 올킬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옥션 올킬 단독으로 열리는 이번 특가판매 행사 기간 동안 뉴싱크 X400UHD 네이쳐 HDR은 행사가 41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벤트 수량은 50대 한정이며 3만원을 더하면 무결점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 부담을 덜기위해 배송비는 무료이며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50명 대상으로 뉴싱크 16GB USB 메모리를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뉴싱크 X400UHD 네이쳐 HDR은 대화면 40형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어디서도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다기능 모니터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압도적인 크기의 40형 화면에 3840x2160 4K UHD 고해상도를 지원해 다양한 작업창을 화면 안에 시원스러운 크기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커다란 화면 때문에 기존 27형, 32형 모니터 보다 또렷하고 뛰어난 화질에서 크고 광활한 경험을 할 수 있다.

PIP PBP 기능을 지원해 한 화면에서 PC와 IPTV 화면, 또는 PC와 PS4 등 화면을 한번에 볼 수 있다. HDR 기능을 담아 실제 모습과 같은 선명한 색상을 보여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2개의 디스플레이포트(DP)와 2개의 HDMI2.0 단자를 달아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같은 시력보호 기능은 기본이다.

게이밍 모니터에 필수 기능인 게임모드와 FPS 조준선 기능, 프리싱크 기술과 지싱크 호환기술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