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주식회사가 레노버 씽크패드의 신제품을 유통한다.

디자인 PC유통사업부는 레노버 온라인 공식파트너사로 여러 브랜드의 노트북, 데스크탑을 유통하고 있다.

씽크패드는 매니아층에게 인기 있는 레노버 비즈니스 제품인 T시리즈 제품이다. 또 가성비로 유명한 AMD CPU를 탑재했으며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와 윈도10 프로를 탑재해 안정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레노버 씽크패드 T495

T495S(1.3kg, 16.1mm), T495(1.5kg, 17.9mm)는 슬림하고 가벼운 제품으로 최대 16.4시간이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돼 있다.

각 시리즈별로 다양한 종류의 CPU를 탑재하여(라이젠3 프로, 라이젠5 프로, 라이젠7 프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12단계의 군사 등급 테스트를 통과하고 200여개의 품질검사를 거친 씽크패드의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그 외에도 지문인식, 타입 C포트, 돌비사운드 등 최신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번 신제품은 지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에 공식적으로 참여한다. 최대 혜택 적용시 약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혜택으로 선착순 50명 레노버 정품 45W USB 타입-C어탭터와 정품 블루투스 마우스, 고급 가방을 제공한다. 또 레노버의 무상보증 3년 워런티를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