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엔비디아 GPU(Graphics Processing Unit) ‘지포스 GTX 1660 수퍼(SUPER)’를 탑재한 그래픽카드 제품들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가 새롭게 공개한 GTX 1660 수퍼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ROG 스트릭스(STRIX), 듀얼(DUAL), TUF 게이밍 및 PH 시리즈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60 수퍼 시리즈 GPU는 엔비디아의 튜링(Turing) 아키텍처의 주요 기능들만을 채택하여 가격 대비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인 메인스트림 그래픽 칩셋으로 최근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1080p 해상도의 모니터 및 게이밍 환경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이러한 엔비디아 1660 수퍼 GPU의 특장점과 자사만의 다양한 독자적인 기술들을 조합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ROG 스트릭스 지포스 GTX 1660 수퍼는 에이수스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로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프리미엄 게이밍을 지향하는 ROG의 제품답게 우수한 성능과 유려한 외형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세대에 출시된 ROG 스트릭스 시리즈는 구리 재질의 히트파이프가 GPU 및 PCB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DirectCU II’ 쿨링 기술이 탑재돼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백플레이트가 장착돼 휨 방지 및 방열 효율 등 높은 내구성을 보장한다.

TUF 게이밍 GTX 1660 수퍼는 군 납품 등급에 맞춘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에 초점을 맞춘 TUF 게이밍 라인업 제품들로 IP5X 방진 등급을 획득한 쿨링 팬을 장착해 제품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 량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킨다.

TUF 게이밍 시리즈는 일반적인 2팬 제품뿐 아니라 3팬 제품으로도 출시 예정이라 소비자 입장에서는 보다 폭넓은 선택의 폭을 가질 수 있다.

듀얼 지포스 GTX 1660 수퍼 에보(EVO)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엔비디아 GPU의 성능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라인업이다. 2팬 기반에 에이수스만의 독특한 쿨링 팬 기술인 ‘Axial-Tech’ 팬 기술이 적용돼 있다.

이 기술은 쿨링팬의 중앙부의 크기를 줄이고 팬의 날을 날카롭게 디자인해 GPU 및 PCB로 공급되는 풍량을 극대화해 냉각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포닉스(Phoenix) 지포스 GTX 1660 수퍼는 설치 공간이 제한적인 미니ITX 시스템을 구성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에이수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60 수퍼 기반의 그래픽카드는 에이수스만의 기술력이 녹아든 제품으로 게이밍 성능과 기술력을 접할 수 있다”며 “많은 게이밍 유저들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를 통해 쾌적힌 게이밍 환경과 게이밍에서 승리의 지름길로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수스 GTX 1660, 165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발표와 더불어 국내에 출시될 예정으로 제품의 구매 단가, 공급 및 서비스 관련한 문의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