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레스큐’와 함께하는 데이터 보안과 예방 세미나
JEC 아시아 2019, 매년 꼭 참석해야하는 최고의 복합소재 전시회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 초청 한컴MDS ‘알티움 로드쇼 2019’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2019’, IT 복잡성 해결 방안 제시

‘씨게이트 레스큐’와 함께하는 데이터 보안과 예방 세미나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슈피겐홀HQ A동에서 열리는 ‘씨게이트 레스큐’와 함께하는 데이터 보안과 예방 세미나는 예상치 못했던 이슈나 사고로 데이터가 훼손된 경험을 나누고 씨게이트 레스큐가 제안하는 데이터 관리와 데이터 손실 예방에 대해 정보를 억어갈 수 있는 자리다.

 

JEC 아시아 2019, 매년 꼭 참석해야하는 최고의 복합소재 전시회

‘JEC 아시아 2019전시회’가 복합소재 산업의 매우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분위기 속에서 13일개막한다.

한국 정부가 전체 복합소재 생태계를 구축하기로 결정했고 ▲장비, 기계의 복합소재 부문에 대한 R&D 투자 증가 ▲재료 및 중간 제품 공급자의 다각화 ▲한양대학교, UNIST 등 주요 기관의 R&D 우수성 강화 등 3가지 전략적 축을 통해 달성될 예정이다. 이에 JEC 아시아 2019는 외국 기업들이 이 모든 생태계를 만날 수 있는 꼭 참석해야하는 전시회다.

49개국 200개 이상의 기업이 3일간의 복합소재 혁신,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전시회에 참가한다. JEC 아시아 2019는 서울에서 3번째로 열리는 제12회 전시회로 아시아태평양지역 특히 한국의 전체 복합소재 벨류체인기업들을 한자리에 모은다.

도레이첨단소재, 효성, 코오롱,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한국카본, 아케마코리아, 삼양사 등이 복합소재 커뮤니티와 전략적 엔드-유저 시장을 대상으로 최신 기능과 혁신을 선보인다.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 초청 한컴MDS ‘알티움 로드쇼 2019’

한글과컴퓨터그룹의 계열사이자 인텔리전트 융합 솔루션 전문기업 한컴MDS(구. MDS테크놀로지)가 오는 14일 글로벌 전자설계 자동화(EDA:Electronic Design Automation) 전문기업인 ‘알티움(Altium)’과 공동으로 ‘알티움 로드쇼 2019 서울(Altium Roadshow 2019 Seoul)’를 개최한다.

한컴MDS는 2018년부터 알티움(Altium)의 3D 기반 EDA 툴인 ‘알티움 디자이너(Altium Designer)’를 국내에 단독으로 공급하며 EDA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올해 국내 실적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달성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성장세를 기반으로 사업 시작 2년 만에 글로벌 리셀러 매출 톱5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공인 교육 센터와 파트너 기술지원 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 대상 기술교육을 제공하면서 ‘Altium Designer Global Reseller Summit 2019’에서 ‘Top Altium Reseller Award’를 수상했다.

알티움 디자이너(Altium Designer)는 전자회로 설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통합된 환경에서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회로를 설계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검증할 수 있다. 쉽고 빠르게 PCB를 개발할 수 있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프로토타입 제작 횟수를 감소시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한컴MDS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자회로 설계 분야의 기술과 발전 방향에 대해 조망하고 알티움 디자이너 제품이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된 사례를 공유한다. 또한 신규 출시하는 ‘알티움 디자이너 20(Altium Designer 20)’을 선보이며 향상된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컴MDS의 인텔리전스 사업부문을 총괄하는 지창건 부사장은 “알티움 디자이너(Altium Designer)는 자동차, 국방/항공, IoT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전자회로 설계에 활용하는 세계적인 설계 도구”라며 “당사는 향후에도 차별화된 기술 역량으로 전자회로 설계뿐만 아니라 토털 EDA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

소니코리아가 프로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를 개최한다.

11월20일 대구, 11월28일 부산 지역에서 진행되는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에서는 프로를 위한 풀프레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9 II(이하 A9 II)’ 및 다양한 G 마스터(G Master) 렌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프로 사진작가가 직접 A9 II를 통한 웨딩 촬영 노하우를 전달한다.

모든 순간이 가장 눈부시고 아름답게 기록돼야 할 웨딩 촬영에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할 이번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에는 소니 가상 웨딩 디렉터이자 웨딩스냅 전문 스튜디오 히앤쉬(Henshe) 대표인 이정열 작가가 강사로 함께한다.

이정열 작가는 압도적인 디테일과 스피드로 웨딩의 모든 순간을 포착하는 A9 II를 활용한 웨딩 촬영 노하우를 강연한다.

또 브라이덜 룸 및 가상 웨딩 촬영 실습 세션을 통해 한층 더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세미나를 진행한다. A9 II를 비롯해 웨딩 촬영에 최적화된 최신 풀프레임 카메라 기종과 다양한 G 마스터 렌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컨설팅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특별 할인 구매 기회와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 신청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대구 지역은 11월17일까지, 부산 지역은 11월18일부터 24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2019’, IT 복잡성 해결 방안 제시

베리타스코리아가 고객, 파트너, 분야별 IT 리더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13일 오후 1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2019(Veritas Vision Solution Day 2019)’를 개최한다.

베리타스는 이번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행사에서 데이터의 ▲가용성 ▲보호 ▲인사이트 세 영역에 초점을 맞춘 베리타스의 새로운 비전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Enterprise Data Services) 플랫폼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에 관계없이 IT 다운타임을 줄이고 고가용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과 랜섬웨어와 같은 사이버 위협을 차단하는 동시에 딥 데이터(Deep Data), IT 분석, 데이터 규정 준수와 클라우드 및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고 IT 복잡성을 해결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핵심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비전 솔루션 데이는 베리타스가 매년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하는 기술 컨퍼런스로 올해는 지난 10월9일 브라질 상파울로를 시작으로 2020년 2월까지 전세계 25개의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한국 행사에서는 그렉 누스(Greg Nuss) 베리타스 데이터보호 및 컴플라이언스 총괄 이사의 ‘데이터 복잡성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키노트를 시작으로 리치 로즈(Rich Rose) 베리타스 앱타(APTARE) 총괄 아키텍트가 ‘지능적인 IT 인프라 통합 분석 방안’을 주제로 IT 애널리틱스의 활용 방안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 ▲복잡성을 최소화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방안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가용성 방안 ▲새로운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Veritas Flex 5150 Appliance) 소개 및 활용 사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활용 사례 ▲비용효율적인 데이터보호 및 장기보관 해결 사례 ▲티맥스데이터(TmaxData) 제품과 연동한 베리타스 솔루션 활용 방안 등 다양한 발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티맥스데이터,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 대상정보기술, 영우디지탈, 준정보통신, 3S소프트가 협찬사로 참가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