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이 윈도10 S 모드를 기본 탑재한 ECS 미니PC 리바(LIVA) Z2 신규 런칭을 기념해 에이데이타(ADATA) SSD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퓨터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코잇에서 유통 중인 ECS 리바 Z2를 구매하는 모두에게 에이데이타 SU650 120GB 또는 SU655 120GB 중 한 가지 모델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ECS 리바 Z2는 듀얼 HDMI 포트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4K 비디오를 원활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미니PC에서는 볼 수 없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10 S 모드를 기본으로 탑재해 윈도의 추가구매없이 PC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윈도10 홈으로 추가비용없이 업데이트할 수 있다.

ECS 리바 미니PC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어 인기몰이 중으로 4K 포켓 사이즈와 저소음 쿨링팬 설계로 조용한 환경을 제공하는 ECS 리바 Q2를 비롯해 산업형 시스템 최적화 프로세서 미니PC ECS ㄹ바 ZE, 저소음, 에너지 효율, 다기능 미니PC로서 유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CS 리바 Z2V, 인텔 코어 i7프로세서를 지원해 데스크톱 PC와 성능을 견줄 수 있는 ECS 리바 원 플러스 CL-H310C가 있으며 최근에는 ECS 리바 Z2V 윈10의 후속작인 ECS 리바 Z2V 윈10 S를 새롭게 출시해 현재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