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용산 랜드홀에서 아수스토어 신제품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수스토어, 씨게이트, 코잇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중소기업을 타깃으로 한 아수스토어의 신제품 AS65시리즈의 제품 설명 및 성능 테스트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아수스토어 신제품 혹은 씨게이트 제품을 구매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평소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코잇은 전했다.

AS6510T 시리즈는 뛰어난 속도를 자랑하는 모델로 인텔 아톰 C3538 쿼드코어 CPU와 8GB DDR4로 구동되며 최대 32G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또 아수스토어 최초로 듀얼 M.2 SSD 슬롯를 장착했으며 2개의 인텔 10GbE 포트와 2개의 리얼텍 2.5GbE 포트를 탑재해 RAID5 구성 시 최대 2348MB/s이상의 읽기 속도와 1040MB/s 이상의 쓰기 속도에 이르는 순차적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고 한다.(10G 링크 어그리게이션((Link Agreegation) 기준)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11월24일까지 아수스토어 사용자 카페( https://cafe.naver.com/asusnas)를 통해 신청 시 참여가 가능하다.

코잇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신제품 외에도 아수스토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아수스토어 NAS,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4TB, SSD 240GB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