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2020년형 신제품인 ZEN U550 UHD TV 맥스 HDR제품에 대해 안심설치 무료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TV인 만큼 설치가 어려워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설치를 요청하는 고객이 많은데 11월 한 달간 2020년형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안심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는 행사다.

대상 제품은 2020년형으로 현재까지 출시된 2개의 모델 중 55형 모델인 ZEN U550 UHD TV 맥스 HDR 제품이다.

와사비망고 ZEN U550 UHD TV 맥스 제품은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55형 UHD TV로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60Hz를 지원하는 LG IPS패널을 달아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갖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과 같은 밝고 선명한 빛의 표현을 시청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지원한다.

명암의 차이에 따른 대비효과를 극대화하여 더욱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HDR 기능을 탑재했으며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달았다.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췄다. USB보조전원 기능을 통해 스틱형 셋톱박스 사용 시 아답터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대형 TV의 설치에 어려움을 느껴 보통 4만원의 추가비용을 들여 설치를 진행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 그러한 소비자들의 불편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진행되는 이 행사는 2020년형 신제품인 ZEN U550 UHD TV Max HDR 제품 중 스탠드형에만 진행되는 행사이며, 11월 동안 100대 한정으로 진행이 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