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전문기업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가 '조텍 지포스 GTX1080Ti Extreme Core' 구매자를 대상으로 광선검 스타일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조텍 코리아 지지대 증정 이벤트
▲ 조텍 코리아 지지대 증정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2018년 3월 1일 이후 조텍 지포스 GTX1080Ti Extreme Core 구매자가 대상이다.  구매자는 사용 중인 그래픽카드에 대한 솔직한 사용기를 본인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에 등록하고 해당 URL을 조텍 코리아 담당자에게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알리면 된다. 이때 구매한 제품의 시리얼 이미지 및 사용자의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함께 적어 보내면 신청된다.

조텍의 인기 제품인 지포스 GTX1080Ti Extreme Core는 화려한 스펙트라 LED 라이트닝 시스템과 강력한 퍼포먼스 많은 하드웨어 매니아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그래픽카드이다. 최근 커뮤니티를 통해 직접 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을 구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한 제품이기도 하다.

본 이벤트 진행에 앞서, 조텍코리아 마케팅팀의 신영미 과장은 “강력한 성능만큼 커다란 크기로 구매하신 많은 분들께서 지지대를 대체할 많은 아이템으로 사용하고 계신 걸로 알고 있다” 며, “이에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께 추가 혜택을 드리고자 지지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