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북미 그래픽카드 EVGA의 80 플로스 골드(Plus Gold) 등급 파워서플라이 EVGA 수퍼노바(SUPERNOVA) 650 GA 80플로스 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VGA 수퍼노바 650 GA 80플러스 골드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EVGA 프리미엄 모델로써 싱글 레일로 12볼트 649.2와트의 넉넉한 출력을 제공하는 프리볼트, 풀 모듈러 파워서플라이다. 135mm의 큰 쿨링팬이 장착돼 냉각 성능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뛰어난 더블 볼 베어링을 적용, 쿨링 팬의 긴 수명을 자랑한다.

또 물리 스위치로 켤 수 있는 에코 모드가 탑재돼 있다. 에코 모드는 로드율에 따라 팬의 동작을 조절하는 옵션으로 조용한 사용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정격 650와트로 넉넉한 용량을 커버하는 한편 100% 일제 커패시터 등의 고급 부품을 사용해시스템에 공급되는 전압을 2%이내의 변동폭으로 공급할 수 있으며 패키지 구성품으로 파워를 자가 테스트할 수 있는 테스터를 동봉하여 자가 점검의 편의성도 뛰어나다.

80 플러스 골드 등급 인증을 획득해 로드 50% 구간에서의 최대 90% 효율을 보장하며 실제 효율을 등급 기준보다 뛰어난 수준이다. 150mm x 150mm의 작은 사이즈에 풀 모듈러 케이블 구성으로 선 정리의 편의성과 케이스 내부의 공기 순환을 높여 시스템의 전체적인 공기 순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제품은 OPP(과출력보호), UVP(저전압보호), OVP(과전압보호), SCP(단락보호), OCP(과전류보호), OTP(과온보호), 6가지 안전회로를 갖추고 있어 모든 부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파워서플라이에 요구되는 안정성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RoHS 환경 인증을 비롯한 각종 해외 인증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