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태양광 충전 가능 스마트워치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 국내 판매 개시
가민, 태양광 충전 가능 스마트워치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 국내 판매 개시
  • 맨즈랩
  • 승인 2019.12.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이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피닉스 6X 프로 솔라(Fenix 6X Pro Solar) 에디션’을 오늘부터 국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피닉스6 (Fenix 6)’ 시리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유저에게 최적화된 스마트워치로 강력한 배터리 수명과 혁신적인 기능을 앞세워 국내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을 추가하며 국내에 완벽한 피닉스 6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은 가민 최초로 태양광 충전을 지원하는 GPS 시계로 투명한 태양광 충전 렌즈인 ‘파워 글래스(Power Glass)’를 탑재했다. 혁신적인 태양광 충전 기술의 탑재로 유저는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 유저는 파워 글래스가 흡수한 태양광 에너지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배터리 수명을 관리할 수 있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21일 사용 가능하며 태양광 충전 기능을 활용할 경우 최대 3일간 추가로 사용이 가능하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뿐만 아니라 피닉스 6X 프로 솔라에는 가민의 새로운 기능이 대거 탑재돼 있다. 전략적인 코스 완주를 위해 구간별로 페이스 가이드를 제공하는 ‘페이스 프로(PacePro)’ 기능, 유저의 사용환경에 맞춰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을 돕는 ‘파워매니저(Power Manager)’ 기능, 기온 및 고도 변화를 반영한 운동 상태 모니터링 기능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해 유저의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전세계 2000여개의 스키 리조트의 스키 코스 및 4만1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가 내장돼 있어 유저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 기기에 최대 20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고 휴대전화와 연동시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을 손목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은 DLC 카본 그레이 티타늄 블랙 실리콘 밴드모델과 티타늄 브레이슬릿 모델로 구성돼 있다. 오늘부터 전국 온라인 오프라인 가민 브랜드샵에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34만9000원과 138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