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 온 ‘포트나이트’를 이제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도 다운로드받을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한국의 닌텐도 e숍에 정식 발매되며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정식 론칭으로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Light)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는 오는 17일부터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한국의 닌텐도 e숍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라면 이용 가능하다.

포트나이트 정식 발매를 기념해 1월3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또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구매자들에게 더블힐릭스 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검색해 다운로드받은 뒤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의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더블힐릭스 번들은 더블힐릭스 의상과 핀포인트 곡괭이, 로터 글라이더, 원격 측정 장치 등 장신구로 구성돼 있다. 단, 준비된 쿠폰이 모두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운로드받은 포트나이트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유료)에 가입하지 않아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포트나이트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다른 닌텐도 스위치 사용자 및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타 플랫폼 사용자와 파티를 맺을 경우 콘솔이나 PC 플레이어와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