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 마운트 줌 렌즈 중 가장 작고 가벼운 전동 줌 렌즈
- 콤팩트 디자인, 부드러운 전동 줌, 넓은 시야각, 최대 5cm 근접 촬영
- 뛰어난 휴대성과 독보적인 색감 재현, 소비자 가격 349,000원 출시

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초소형 경량 줌 렌즈 신제품 '후지논 XC15-45mmF3.5-5.6 OIS PZ'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일상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광각에서 준망원에 해당하는 23mm~69mm(35mm 환산 기준) 초점거리의 전동 줌 렌즈다. 특히 X 시리즈 교환 줌 렌즈 가운데 가장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으며, 뛰어난 색 재현 기술로 풍경 및 인물 사진 촬영 모두에 적합하다.

 

렌즈 구성은 9군 10매(비구면 렌즈 3개, ED 렌즈 2개 포함). 후지필름측은 이를 통해 촬영 거리에 상관 없이 왜곡이 적고 정확한 색상의 뛰어난 해상도로 결과물을 제공하며, 최소 초점거리 5츠를 지원해 음식이나 꽃, 작은 액세서리 등의 근접 촬영에도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무게가 135g에 불과해 휴대성이 뛰어나며, 광학 손떨림 보정 기술이 적용된 전동 줌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에게 편안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스테핑 모터를 사용하는 이너 포커싱 시스템으로 빠르고 조용한 AF 성능을 구현했다.

XC15-45mmF3.5-5.6 OIS PZ는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와 전국 후지필름 판매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 실버 2종으로 가격은 349,000원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사장은 "후지논 XC15-45mmF3.5-5.6 OIS PZ 렌즈는 고화질의 사진 촬영을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봄을 맞아 출사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사항을 지원할 수 있도록 렌즈 라인업을 더욱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