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내년 1월5일까지 EVGA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포토 후기 작성자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된 후기를 대상으로 5개의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6만원 상당의 루나 스퀘어2 블루투스 취침등을 증정하는 베스트 리뷰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베스트 리뷰 증정품인 루나 스퀘어2 블루투스 취침등은 따뜻한 질감의 목재 받침대에 5단계의 조절이 가능한 은은한 조명이 특징으로 취침등 용도뿐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루나 스퀘어2 블루투스 취침등은 목제 받침대에 부착된 터치스위치를 통한 밝기 제어는 물론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블루투스 원격지제어를 지원해 밝기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고 모션스위치 기능이 탑재돼 스마트폰은 가볍게 흔들어 주는 것만으로도 침실의 조명을 켜고 끌 수 있다.

이번 EVGA 파워서플라이 구매자 대상 포토 리뷰 이벤트 대상에는 이엠텍 EVGA에서 최근 출시한 EVGA 수퍼노바(SUPERNOVA) 650 GA 80플러스(PLUS) 골드(GOLD)가 포함됐다.

EVGA 수퍼노바 650 GA 80플러스 골드는 OPP(과출력보호), UVP(저전압보호), OVP(과전압보호), SCP(단락보호), OCP(과전류보호), OTP(과온보호), 6가지의 보호회로를 탑재한 프리 볼트 정격 650W, 80플러스 골드 등급의 파워서플라이로 무려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EVGA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엠텍이 가입한 생산물책임 배상보험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싱글레일 12볼트 649.2W의 높은 출력과 긴 수명을 자랑하는 더블 볼 베어링의 135mm의 빅사이즈 쿨링팬, 150mmx150mm의 콤펙트 사이즈 풀 모듈러 구성으로 뛰어난 성능과 설치 편의성 및 시스템 내부의 깔끔함까지 챙길 수 있다.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엠텍, EVGA 행사 전용 메일(evga@emtekinc.co.kr)을 통해 고객 성명, 연락처, 주소와 함께 영수증과 리뷰의 URL을 발송하는 것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