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가 AMD 라이젠 프로세서, 에이수스 메인보드,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에 대해 ‘샵다나와와 대원CTS가 함께하는 원 포 올(One For Al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원CTS는 PC 성능의 핵심이 되는 프로세서, 메인보드, SSD에 대한 프로모션을 통해 AMD 라이젠 프로세서의 강력함과 에이수스 메인보드의 안정성, 마이크론 크루셜 SSD의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샵다나와는 PC 쇼핑몰로, 멀티미디어용 PC부터 전문가용 PC까지 고성능기반의 완제품 PC를 판매하고 있으며 유튜브 영상 제작 및 편집에 적합한 영상편집용 PC의 비중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전문가 환경에 특화된 맞춤형 PC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9일부터 1월31일까지 약 2달간 샵다나와와 함께 진행되며 샵다나와에서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정품 AMD RYZEN(이하 라이젠) 프로세서와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그리고 마이크론 크루셜 SSD 라인업 등이 포함된 조립PC를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조립 PC 구매시 전 제품이 아닌 프로세서, 메인보드, SSD 중 한 가지라도 포함했을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제품과 함께 동봉된 이벤트 쿠폰에 기재된 응모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PS4 프로를 시작으로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500여명을 선정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물론, 일반 소비자를 위해 다양하게 구성된 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대원CTS 관계자는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PC 주요 제품들과 함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로 찾아 뵙게 되어 기쁘다”며 “다변화된 소비자 수요에 맞추어 더욱 다양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