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원터치 날 교체 시스템 엑스락(X-LOCK)을 통해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락 시연 설명 참여를 인증하는 ‘전국 방방곡곡 엑스락을 찾아라!’와 구매 제품 후기를 올리는 ‘엑스락 영상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엑스락 그라인더 GWX 18V-10 SC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구매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엑스락(X-LOCK)은 한 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른 그라인더날 교체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보쉬 전동공구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 시스템이다. 별도의 부품(플랜지 및 잠금 너트), 렌치 및 키가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하다. 특히 잠금 너트의 간섭이 없어 표면 긁힘 없이 평평한 연마 작업이 가능하다. 또 다이아몬드 디스크와 같이 방향성 액세서리를 잘못 장착하는 경우가 없어 작업자의 실수를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 국내에 발매된 엑스락 그라인더로는 GWX 9-125 S와 GWX 18V-10 SC가 있다.

전국 방방곡곡 엑스락을 찾아라!는 시연 설명회 참여 인증 이벤트다. 전국 보쉬 전동공구 대리점 또는 시연회에서 진행하는 엑스락 제품 시연 설명회를 참여한 후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보쉬 전동공구 커뮤니티 카페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우수상 3명에게는 GWX 18V-10 SC 베어툴(충전기와 배터리 없이 공구 본체만 있는 제품)을 장려상 20명에게는 엑스락 겨울 점퍼를 증정한다. 참여는 오는 19일까지 가능하다.

엑스락 영상 후기 이벤트는 보쉬 엑스락 제품의 원터치 날 교체 장면과 본인의 주 사용처를 언급한 영상을 촬영해 참여할 수 있다. 촬영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보쉬 커뮤니티 카페 중 한 곳에 올리고 커뮤니티 카페의 ‘이벤트 참여하기’ 배너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신제품 엑스락 그라인더(GWX 9-125 S, GWX 18V-10 SC)뿐 아니라 기존 그라인더 제품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수 후기자 50명에게는 엑스락 액세서리 절단석 디스크 1팩(25개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월6일에 발표한다.

또 12월31일까지 신제품 GWX 18V-10 SC 풀 키트 구매 고객(베어툴 제외)에게 엑스락 고급 자수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점퍼를 증정한다. 제품 구입 후 보쉬 온라인 멤버쉽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구매 등록 요청을 하거나 멤버쉽 사이트에서 직접 제품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