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수랭 PC 제작과 쿨러, 튜닝 브랜드 전문 업체 얼티메이크가 AEROCOOL의 신제품 ‘사일런 4F’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사일런N 4F는 지난 9월 출시된 사일런4의 후속 모델로 코로나(CORONA) RGB 팬(FAN)에서 할로(HALO) RGB 팬으로 RGB LED 감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상단에 장착된 탑커버는 단방향 공기 흐름을 개선해 발열 해소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기존 제품 대비 팬 RPM을 조정해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사일런4F는 견고하고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는 하이드러릭(Hydraulic) 베어링을 채택, 낮은 소음과 긴 수명을 보장한다. CPU의 발열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를 제어하는 PWM 기능은 메인보드 4핀 단자를 통해 속도를 조절하여 저소음 환경과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열코어터치기술(HCTT)이 적용된 4개의 6mm급 히트파이프는 평평하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접촉 면적을 최대화해 열전달 손실을 줄이고 방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 쿨러 후면 알루미늄 핀 부분에는 열 전달 효율에 탁월한 블랙 코팅 기술을 적용해 열 흡수가 빨라지고 냉각 효율이 뛰어나게 설계돼 있다.

사일런4F 쿨러는 최신 기술인 어드레서블(Addressable) RGB 기술을 적용해 에이수스 아우라싱크(Aura Sync) 및 MSI 마이스틱 라이트 싱크(Mystic Light Sync)를 포함한 RGB 메인보드와 3핀 XWD 커넥터를 사용하는 까바이트 RGB 퓨전 메인보드와 호환이 가능, 1680만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쿨러 제품의 상단과 측면에도 세련된 디자인의 RGB LED가 설계돼 미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동적인 효과로 더욱 돋보인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