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도와 용량 두 가지 모두 업그레이드 NVMe SSD 128GB추가 장착
- 그래픽카드 대란의 좋은 대안 지포스 GTX 1060 6GB 그래픽카드 장착
- 삼성 키보드 + 마우스 기본 증정
- 포토상품평 작성 시 XBOX무선 컨트롤러 증정

삼성노트북 온라인 공식지정점,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 www.ncdigitech.com)은 고성능 게임과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삼성 데스크탑5 DM500T7Z-AD76S 구매자를 대상으로 M.2 SSD 128GB 무상 장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2일부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1번가를 통해 진행된다.

삼성 데스크톱5 DN500T7Z-AD76S는 인텔 코어 i7-7700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6GB 그래픽카드, DDR4 8GB 메모리를 장착해 캐드나 포토샵 등의 그래픽 작업뿐만 아니라 고사양 게임, 고화질 영상 편집 및 영상 시청하기에 적합한 멀티미디어형 데스크톱 PC이다. 더불어 대용량 1TB의 HDD가 장착되어 저장공간도 넉넉한 편이다.

 

질리지 않는 시크한 블랙의 색상과 견고한 모던 디자인으로 구성된 DN500T7Z-AD76S는 아쿠아 블루 라이팅 파워 버튼과 간편한 슬라이딩 도어를 채택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실내 인테리어에도 독특한 조화를 이룬다.

별도의 도구 없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케이스를 오픈할 수 있는 팝핑 도어가 적용 되어 손쉽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DVD 멀티가 11in1 멀티리더기, USB 타입 C 포트, USB 포트 등 뛰어난 확장성과 편의성을 부각시켰다.

삼성 데스크톱5 DM500T7Z-AD76S는 리눅스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으나 경우에 따라 원하는 운영체제로 본인이 선택하여 설치 할 수도 있다.

이번 M.2 SSD 장착 행사는 빠른 스피드의 M.2 SSD 128GB를 통해 용량과 속도 두 가지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삼성 키보드+마우스를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XBOX 컨트롤러를 추가로 증정한다.

엔씨디지텍 담당자는 "요즘처럼 그래픽카드 구하기 힘든 시기에는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완제품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www.ncdigitech.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