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 업데이트 실시
‘컴프매’,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 업데이트 실시
  • 이귀석 기자
  • 승인 2019.12.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KBO 역대 올스타 선수들로 강력한 구단을 구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도입을 희망했던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이 추가됐다. 연도나 구단에 상관없이 역대 올스타전에 출전한 선수들로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을 구성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가 발동된다.

올스타 팀덱 효과는 두산(OB), 롯데, 삼성, SK, kt, 쌍방울로 구성된 드림 올스타와 KIA(해태), 한화(빙그레), 키움(넥센), LG(MBC), NC, 현대(삼미/청보/태평양)로 구성된 나눔 올스타로 각각 적용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프로야구 별들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만들어 한층 다양하고 강력해진 덱 구성의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최초로 접속하는 유저들은 ‘위시 몬스터 선수’를 지급받을 수 있다.

‘컴프매’ 최고의 아이템으로 꼽히는 ‘위시 몬스터 선수’는 유저가 원하는 연도 및 구단의 선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특별한 플레이 경험과 함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프매’는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6주년이 지난 현재까지 많은 야구팬들과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