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가 정품 CPU에 대한 기사를 읽고 퀴즈 정답을 맞히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는 ‘IT정보보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29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퀴즈는 정품 및 병행수입 CPU의 A/S, 보증기간 등에 관련된 내용으로 인텔 정품 CPU에 대해 잘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도 정확한 정보를 얻고 구매에 참고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 공인대리점인 코잇, 인택엔컴퍼니, 피씨디렉트 등 3사를 통해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고 스티커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확인 및 등록은 realcpu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인텔 CPU에 대한 기사 및 A/S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3년 무상 A/S, 단종 제품 A/S 접수 시 차상위 교체, 맥아피 백신 무료 제공, 셀프 PC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반면 병행수입 제품은 통상적으로 1년의 A/S기간을 제공하지만 인텔코리아가 아닌 구입처에서 서비스를 받아야 하며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없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