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제2막, 크리에이터 검증 이벤트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트위치 생방송
‘포트나이트’ 제2막, 크리에이터 검증 이벤트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트위치 생방송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12.1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을 위해 다 바꾼 ‘포트나이트’ 제2막이 얼마나 한국에 최적화됐는지 트위치 크리에이터들이 검증에 들어간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제2막을 오킹, 도현 등 인기 트위치 크리에이터 6명이 플레이해 보며 검증하는 모습을 트위치에서 생방송 하는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나이스게임 TV와 함께 오는 13일 오후 6시에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포나2 스트리머 사종 경기’ 트위치 이벤트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킹, 도현, 빅헤드, 강지, 임수아, 똘킹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새롭게 바뀐 <포트나이트> 제2막을 면밀히 플레이해 볼 예정이다.

크리에이터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포트나이트> 제2막에 등장한 13개의 새로운 지역,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들끼리 매칭되는 실력 기반 매치메이킹,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과 봇전, 수영, 낚시, 모터보트 등 새로워진 게임 플레이, 동료를 업고 뛰며 치유하는 등 새로운 팀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보면서 얼마나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최적화된 업데이트인지 검증할 계획이다. 방송은 트위치 내 나이스게임 TV 채널과 각 스트리머 개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트나이트>는 12월15일(한국 시각) 오전 4시, <포트나이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새로운 미공개 영상을 극장이 아닌 <포트나이트>의 ‘리스키 릴즈’ 지역에서 깜짝 공개한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최신작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영화감독이자 제작자인 J.J. 에이브럼스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오는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포트나이트>의 이번 스타워즈 신작 미공개 영상 공개 이벤트 오픈 시간은 15일 오전 3시 30분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