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13일부터 제논(XENON), HV 지포스 RTX 2070 수퍼, RTX 2080 수퍼 그래픽카드 구매 후 구매 인증시 6만원 상당의 이엠텍 REDBIT MIRACLE 240 일체형 수냉 쿨러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이엠텍 REDBIT MIRACLE 240 일체형 수냉 쿨러는 조립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이지 마운트 백플레이트를 채용했으며 하나의 백 플레이트로 인텔 최신 9세대 코어i 프로세서와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 유체 베어링을 사용한 기본 팬은 높은 풍량과 더불어 진동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 부착으로뛰어난 성능과 정숙한 소음 수준을 보여주는 동시에 펌프와 동일하게 적용된 LED 조명으로 시스템을 화려하게 꾸며주는 한편 팬의 기본 밝기와 RPM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사용자를 위해 RPM과 팬의 광량을 낮추는 별도 케이블을 제공, 다양한 환경과 사용자 기호를 충족하고 있다.

여기에 보급형 제품에서 잘 채용하지 않는 고급 EDPM 소재를 사용해 발열, 습도, 부식을 방지한 튜브는 직조 슬리빙 처리돼 튜브의 압력을 최대한 억제하고 깔끔한 외관을 보여주며 튜브와 라디에이터의 견고한 결합을 위해 솔리드 튜브 락 처리를 해 안정성과 마감의 완성도 또한 높였다.

한편 제품 내구성의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 후 3년간 이엠텍의 사후지원을 받으며 누수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이엠텍이 가입한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통해 접수부터 보상까지 과정이 빠르게 진행돼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프리미엄 누수 보상 청책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품 수량이 600개로 한정돼 있어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엠텍 유통의 제논, HV 지포스 RTX 2070 수퍼, RTX 2080 수퍼 제품 구매 후 제품 또는 PC 시스템 사진과 함께 구매 인증 글을 남기고 event@emtekinc.co.kr로 인증 글의 URL 을 전달하여 신청 가능하다.

특히 95mm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와 6-POLE 팬 모터를 적용해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이 돋보이는 이엠텍 제논 지포스 RTX 수퍼 터보젯 V2 시리즈 까지 모두 대상으로 그래픽카드 교체를 고려하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