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리미티드 에디션, 이제 온라인에서 구매하자!
BMW 리미티드 에디션, 이제 온라인에서 구매하자!
  • 맨즈랩
  • 승인 2019.12.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가 새로운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오픈한다.

‘BMW 샵 온라인’은 고객이 BMW의 소장가치 높은 한정판 모델을 전국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개설한 새로운 차량 판매 채널이다. 향후 출시되는 다양한 BMW의 스페셜 에디션은 모두 온라인 세일즈만을 통해 선보여 오프라인과 차별화 할 예정이다.

먼저 오픈일인 17일부터 뉴 1시리즈와 뉴 X6의 첫번째 에디션인 ‘퍼스트 에디션’을 각각 100대, 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뉴 1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 ‘뉴 118d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은 내년 1월말 국내 공식 출시되는 뉴 1 시리즈의 한정판 모델이다. 뉴 1시리즈는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최신 BMW 전륜 구동 시스템, 첨단 주행 보조 기술 및 편의 기능이 적용된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모델이다.

뉴 118d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에는 1시리즈 최초로 19인치 M 더블 스포크 경합금 휠을 적용했으며 M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운전의 즐거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전동식 테일게이트와 컴포트 액세스 등 정규 모델 대비 추가 옵션을 탑재했다. 뉴 118d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 4890만원이다.

또 오늘 출시된 뉴 X6의 스페셜 에디션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도 온라인 세일즈를 통해 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관이 돋보이는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은 첨단 파워트레인 및 섀시 기술, 최신 장비 기능의 상호 작용으로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특유의 스포티하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또 정규 모델 대비 BMW 레이저 라이트, 카본파이버 인테리어, 가죽대쉬보드, 앞좌석 온도유지 컵홀더, USB 충전구가 추가된 뒷좌석 트래블 컴포트 등이 기본 적용돼 다이내믹하면서 편안한 운전을 즐길 수 있다.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 1억1450만원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2020년 하반기부터는 새롭게 오픈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고성능 M의 특이색상 모델, 옵션 강화된 X 모델 등 매달 희소성 높은 한정판 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ag
#뉴1 #BMW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