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국 EVGA 공식 쇼핑몰을 통해 24일 오후 6시부터 25일 23시59분까지 하루 동안 EVGA RTX, GTX 라인업의 SUPER 시리즈 제품군을 최대 11%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EVGA SUPER X-MAS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VGA SUPER X-MAS 행사에는 EVGA RTX, GTX 그래픽카드들 중 SUPER 시리즈 9개 모델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모든 모델들은 EVGA 그래픽카드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와 신뢰성 높은 내부 부속을 갖춘 고퀄리티 제품들로 1660, 1650 SUPER 제품들까지 제로팬을 장착하는 등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행사 대상에 포함된 EVGA 지포스 2080 SUPER XC 모델은 1,830Mhz의 팩토리 OC이 적용된 모델로서 맞춤, 조밀화 된 히트 싱크, PCB 기판에 붙은 부속 전체의 열을 흡수하는 맞춤 베이스플레이트, 소음을 줄이고 풍량을 높이기 위해 E자 각인이 들어간 독특한 팬 디자인을 골자로 하는 ICX2 쿨링 설계가 적용돼 있다.

또 한가지 특기할 만한 점으로 ICX2 쿨링을 적용한 EVGA 지포스 2080 SUPER XC는 그래픽카드에서 가장 발열이 심한 전원부에 별도의 히트파이프를 배치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퍼포먼스를 증가시키는 설계가 적용됐다.

이엠텍 EVGA 담당자는 “EVGA SUPER X-MAS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초를 맞이해 한해 동안 EVGA 제품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VGA SUPER X-MAS행사는 기존의 EVGA=2VGA DAY 행사와 동일하게 EVGA.KR의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별로 한정된 수량이 선착순 판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