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와 드라마 시청 시 한 층 더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두 대의 스피커로 즐기는 재미를 선사하는 ‘DOUBLE THE SOUND! DOUBLE THE FUN!’ 프로모션과 아름다운 고품질 사운드와 포근하고 따뜻한 조명으로 일상 속의 치유를 제안하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로 포근한 겨울 나기’ 프로모션 두 가지로 진행된다.

2020년 2월28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3월6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프로모션에 따라 ‘스마트폰 거치대’ 또는 ‘록시땅 캔들’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DOUBLE THE SOUND! DOUBLE THE FUN!’ 프로모션의 경우 동일 모델 두 대를 구매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웨이브(wavve) 6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DOUBLE-THE-SOUND!-DOUBLE-THE-FUN! 프로모션은 스테레오 모드를 지원해 스피커 2대를 연결해 영화와 드라마를 시청할 경우 극장과 같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행사 제품 고객 전원에게 알루미늄 각도 조절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동일 모델 두 대 구매하고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화와 드라마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웨이브(wavve)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깊이 있는 저음에 라이브 사운드를 선사하는 소니의 XB 블루투스 스피커 시리즈인 ▲공간을 채우는 사운드에 야외 활용 시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SRS-XB32 ▲한 손에 잡히는 크기에 압도적인 사운드를 선사하는 SRS-XB22 ▲243g의 가벼운 무게에도 풍성한 XB 사운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SRS-XB12 ▲58mm 듀얼 스피커가 전하는 차원이 다른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SRS-XB41 등 4개 제품과 고품질 사운드에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로 감성을 더한 SRS-HG10까지 총 5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내부를 파티션으로 분리해 강력한 저음 속에서 한층 선명한 보컬 사운드를 구현하고, 입체적인 공간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피커 유닛을 탑재해 극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라이브 사운드’ 모드를 지원해 보다 즐거운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SRS-HG10은 더욱 생생한 보컬 재생과 폭 넓은 음역대 재생 실현이 가능한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과 중고역대 왜곡과 노이즈 감소를 위한 새로운 음향 커패시터(Capacitor)가 탑재돼 음악과 영화 감상, 그 어떤 순간이든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로 포근한 겨울 나기’ 프로모션은 아름다운 고품질 사운드와 포근하고 따뜻한 조명이 조화를 이뤄 일상 속의 치유를 선사하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록시땅 리바이탈라이징 캔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에 따사로운 빛과 청아한 소리, 그리고 포근한 향이 더해져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추운 겨울을 더욱 운치있게 보낼 수 있다.

LSPX-S2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커 유닛과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소니 고유의 기술로 디자인된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는 3개의 구동축이 트위터를 끝에서부터 울려줘 더욱 실감나고 청명한 고음을 재현한다.

35mm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가 더해져 탄탄한 중음과 깊은 저음을 선사하며 360도 전방위로 맑은 고해상도 음원인 HRA(High Resolution Audio)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페일 골드와 브라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조화된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의 세련된 제품 디자인은 침실, 주방, 거실 등 집안 곳곳의 어떤 공간이나 상황 속에서도 존재감을 돋보이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특히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상을 수상하며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조명은 제품 하단의 조명 버튼 및 모바일 앱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를 통해 최대 32단계까지 세밀하게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실제 촛불을 켠 것과 같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불효과와 설정한 시간에 맞춰 음악과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는 슬립타이머도 지원해 숙면을 취할 때까지 포근한 침실 분위기 속에서 음악과 함께 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