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가 ‘BA-R9’ 100만대 판매 기념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White Limited Edition)을 출시하고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민 가성비 사운드바라는 타이틀과 함께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브리츠 ‘BA-R9’가 최근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이에 기존 블랙 색상과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BA-R9’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2000대 한정수량이다.

‘BA-R9’ 화이트 에디션은 앞서 나온 블랙 색상의 ‘BA-R9’과 사양은 동일하다. ‘BA-R9’은 LED/LCD 모니터를 위한 2채널 사운드바로 마치 모니터의 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양쪽에 직경 50mm 고급형 풀레인지 유닛이 장착돼, 정격 6W의 선명하면서 작지 않은 사운드를 출력하며 브리츠 사운드 기술이 녹아든 설계로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BA-R9’ 은 전면에 메탈 그릴망을 채택해 한층 더 고급 스러움을 더했으며 헤드폰과 마이크 단자 탑재로 단순한 음악감상 외에 게이밍 시에도 활용할 수 있고 USB 전원 공급 방식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브리츠는 ‘BA-R9’ 화이트 에디션 구매자 대상으로 1지난 12월25일부터 2020년 1월25일까지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우수 포토상품평 15개를 추첨해 해당 구매자에게 브리츠 베스트셀러 블루투스 스피커 BA-C1, BZ-D20, 블루투스 키보드 BA-BK9, 스마트 시계 BA-SW5 라이트, 블루투스 마이크 BZ-BX2, 보조배터리 BA-PC2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정상 응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