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6일 이후 구매자를 대상으로 EVGA의 EVGA 지포스 GTX 1660 수퍼(SUPER) SC 울트라(ULTRA) 구매 후 인증글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EVGA 파워링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증정품인 파워 링크는 시스템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튜닝 케이스의 대세와 함께 주목받은 제품으로 전면부에 바로 노출되는 그래픽카드 보조 전원선을 측면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EVGA 파워 링크는 EVGA의 디자인에 걸맞는 단단하고 심플한 외관에 EVGA RTX부터 GTX 10 시리즈까지 폭넓은 호환성이 더해져 시스템의 외적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EVGA 파워 링크는 그래픽카드의 안정성에 영향을 끼치는 리플노이즈를 감소해 그래픽카드의 보호에 일조한다.

행사 대상인 EVGA 지포스 GTX 1660 수퍼 SC 울트라는 202mm의 아담한 사이즈에 듀얼 팬, 100% 구리 재질의 베이스플레이트와 2개의 두꺼운 히트파이프를 탑재한 냉각 솔루션이 특징적이다.

작은 기판에 큰 쿨러를 최적화하여 배치하여 작은 사이즈의 케이스에도 넉넉하게 장착이 가능한 호환성과 함께 케이스 내부의 정리와 공기 흐름에 가는 영향을 줄여 시스템의 안정성에도 기여한다.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금속 백 플레이트는 EVGA 지포스 GTX 1660 수퍼 SC 울트라의 기판 보호와 변형 방지뿐 아니라 미관상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저부하 상황의 정숙한 사용을 위해 제로팬 기능이 적용돼 GPU가 57도 이하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가벼운 사용시에는 무소음 PC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전용 소프트웨어 프리시젼 X1의 QUIET(이하 저소음) 모드 설정 등 팬 속도 조절 옵션을 사용해 사용자에 맞는 최적화된 쿨링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DVI, HDMI 2.0b, DiplayPort 1.4, 최대 3개의 입출력 단자를 제공하며 최대 3개의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지원하고, 4k 해상도로 최대 2개의 디스플레이를 출력할 수 있다.

이번 증정 행사는 한정 수량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은 제품의 사진 또는 제품이 설치된 시스템 사진과 함께 구매인증글을 작성하여 해당 URL과 함께 신청자 정보와 구매 증빙자료를 evga@emtekinc.co.kr로 보내면 된다.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 시에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으며, 1인당 1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