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이 아프리카TV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BJ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한 13형 보급형 액정타블렛 ‘와콤 원’ 리뷰 BJ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타블렛이 영상 콘텐츠를 보다 쉽고 빠르게 편집할 수 있는 도구로서 주목 받는 가운데 와콤은 더 많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와콤 액정타블렛으로 영상과 이미지 편집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고자 아프리카TV와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영상 제작, 편집을 주로 하는 BJ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와콤의 보급형 액정타블렛 ‘와콤 원(Wacom One)’의 리뷰어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응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총 9명의 BJ에게는 와콤 원(Wacom One) 액정 타블렛이 증정된다. BJ들은 ‘2019년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최고의 순간’을 테마로 액정타블렛 와콤 원으로 영상을 편집 및 제작하게 된다.

와콤 원 타블렛은 창작 입문자 및 동영상을 포함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으로 스크린 위에서 바로 작업할 수 있는 액정타블렛이다. 맥OS 및 윈도 PC는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지원 기종에 한해)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화면 위에서 와콤 펜으로 직접 손글씨나 간단한 그림, 자막 효과, 이미지 및 영상 편집 등 영상 콘텐츠를 빠르고 정교하게 할 수 있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스마트 기기로 촬영한 이미지 및 동영상을 누구나 손쉽게 편집해 소셜 플랫폼에 공유하는 시대가 됐으며 앞으로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와콤 원은 모바일부터 PC까지 모든 영역을 넘나들며 더 쉽고 풍부한 창작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창작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