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코리아가 2.5초의 빠른 부팅 속도와 넷플릭스 4K HDR 기능 등을 넣은 55형, 65형, 75형 4KFlex UHD TV 3종에 대해 5만원 할인 제공하는 스마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4KFlex UN550 UHDTV HDR 와이파이 퀵 부트(QuickBoot)는 RGB패턴의 패널을 적용해 문자 가독성 및 뛰어난 색감을 표현한다. 기존 UHD TV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부팅 속도도 획기적으로 개선해 2.5초 내 부팅을 실현했다. 1G 내장 메모리와 4G SD메모리를 탑재해 4K 넷플릭스 영상 및 4K 유투브를 원활하게 재생한다.

4KFlex U650 UHDTV HDR 와이파이 퀵부트, 4KFlex U750 UHDTV HDR 와이파이 퀵부트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LG AH-IPS 패널을 장착했다.

LG 정품 A-LIST급 패널을 적용해 화질이 뛰어나며 장시간 사용해도 불량이 없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빠른 화면 전환이나 콘솔게임 시에도 시인성이 높다. 가장 보급이 많은 HDR 10규격의 HDR을 지원해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 콘솔 게임의 HDR기능에 대한 호환성도 뛰어나다.

178도의 LG광시야각 패널을 달아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동일한 색감과 밝기를 유지한다.

4단계 업스케일링을 통해 선명한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해 글자의 색 번짐 등으로 인한 가독성 저하가 없다.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하지 않다.

4KFlex 큇부트 시리즈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 2년 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55형, 65형, 75형 4KFlex UHD TV 3종 스마일데이 5만원 할인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품목당 10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