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고성능 룸스케일 VR ‘바이브 프로(VIVE Pro)’ 시리즈 중 바이브 프로 풀 킷(Full-Kit)과 바이브 프로 스타터킷(Starter-Kit) 2종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브 프로 제품군의 가격 조정을 통해 고객들은 최대 25만 원까지 낮아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바이브 프로 2종은 기존 가격 대비 풀킷 25만원, 스타터킷 20만원이 인하된다.

바이브 프로 시리즈에 공통으로 사용되는 VR 헤드셋(HMD)은 3K 해상도의 고성능 디스플레이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일체형 Hi-Res 오디오와 360도 트래킹 시스템, 룸스케일을 탑재해 현실감 있고 편안한 3D 사운드를 제공한다.

바이브 프로 풀킷은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베이스 스테이션 2.0에 2개를 추가할 경우 최대 10m x 10m까지도 룸스케일 확장이 가능해 더 자유롭고 풍부한 VR 체험 가능하게 한다.

또 전문 사용자에게 풀킷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 디스플레이와 고품질 오디오를 체험할 수 있는 스타터킷은 풀킷과 헤드셋(HMD) 사양은 동일하지만 베이스 스테이션 1.0과 컨트롤러 1.0 버전이 사용되기 때문에 룸스케일 면적은 4.5m x 4.5m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인하된 판매 가격은 풀킷 159만원, 스타터킷 139만원으로 바이브 공식몰 바이브닷컴과 바이브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22일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3세대 2종과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키보드 포스(FORCE) K85 블루(BLUE)카일 청축)의 패키지 특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3970X 및 3960X, 기가바이트 포스 K85 블루 제품이며 각각 30세트 한정으로 구매자는 카드사 청구할인 및 하이마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구매 등을 통해 최대 18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스레드리퍼 3세대는 최대 32코어 64스레드를 기반으로 140MB 이상의 대용량 캐쉬 메모리를 바탕으로 워크스테이션 CPU의 강자로써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라이젠 마스터 유틸리티의 게임 모드를 통해 고사양 게임에서도 안정적인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포스 K85 블루는 인체 공학적인 스텝스 컬쳐2 구조와 여러 키 스트로크를 동시에 입력할 수 있는 안티 고스팅 키 스위치 디자인과 함께 50G의 작동력, 그리고 2mm의 키 작동 거리로 기계식 청축 키보드의 경쾌한 타자감을 잘 살린 제품이다.

이와 함께 제이씨현시스템은 엔비디아와 함께 인터파크에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튜링 GPU는 구조가 CPU의 멀티코어와 같이 RT 코어, 텐서코어 등으로 나뉘어 각자의 영역에 부여된 기능에 충실하며 실시간으로 방대한 양의 영상 출력 데이터를 계산해 빛의 굴절과 반사는 물론 스스로 최적의 이미지를 개선하여 인공지능의 영역까지 범위를 넓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70 수퍼 게이밍(SUPER Gaming), RTX 2060 수퍼 게이밍, GTX 1660 수퍼 UDV OC이며 행사 기간 내 기존 제품가 대비 약 1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