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EVGA RTX 2070 SUPER XC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글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일체형 수냉 쿨러 이엠텍 REDBIT MIRACLE 240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행사로 유저들을 찾아갈 이엠텍 REDBIT MIRACLE 수냉 쿨러 시리즈는 조립성을 극대화한 이지 마운트 백플레이트를 채용하여 조립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나의 백플레이트로 인텔 최신 9세대 코어i 프로세서와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뛰어난 호환성 보인다.

뛰어난 CPU냉각 성능은 물론 라디에이터 팬 추가 구성을 위한 나사, 팬소음을 낮추고 LED 광량을 낮추는 별도의 케이블을 제공해 사용다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춰가려는 이엠텍의 시도가 돋보인다. 이엠텍이 제공하는 생산물배상책임 보험을 통한 누수 보상정책까지 더해져 제조사의 신뢰성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구매인증 대상인 EVGA 지포스 RTX 2070 SUPER XC는 기존의 RTX 2070 칩셋의 2304개이던 쿠다 코어가 2560개로 증가한 RTX 2070 SUPER 칩셋을 사용한 제품으로 1800MHz로 팩토리 OC가 적용된 부스트 클럭에 14000MHz의 GDDR6 메모리 8GB를 탑재한 제품이다.

EVGA RTX 시리즈 특유의 투명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2팬 제품으로 발열이 많은 전원부 별도 히트파이프 배치와 PCB의 모든 부품의 열을 한번에 전달하는 베이스 플레이트를 기판과 히트싱크 사이에 배치해 열전달과 구조상의 견고함을 한번에 획득하는 설계가 눈에 띈다.

제로팬 기능을 기본으로 하는 쿨링 팬의 동작은 전용 소프트웨어인 EVGA Precision X1을 통해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며 해당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LED를 유저의 취향에 맞게 튜닝할 수 있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놓치지 않았다.

EVGA 지포스 RTX 2070 SUPER XC는 3개의 DP와 1개의 HDMI, 1개의 USB TYPE-C까지 총 5개의 입출력 단자를 지원하며 최대 4개의 모니터를 동시에 출력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구매 인증 선착순, 한정된 수량으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신청을 원하는 구매자는 ‘행사 응모 링크’를 통해 제공되는 서식에 성명과 연락처, 주소지, 구매증빙자료와 함께 구매 제품 혹은 PC시스템 사진이 들어간 구매인증글을 링크하는 것으로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