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SPVA 패널을 적용하고 음영의 대비를 극대화해 보다 사실적인 영상 감상이 가능한 HDR 기술을 적용한 75인치 UHDTV인 ‘ZEN UN750 UHDTV i20 울트라 슬림(Ultra Slim) HDR’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흑진주 슬림 베젤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75형 UHD TV로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120Hz를 지원하는 SPVA 패널을 채택해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갖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과 같은 밝고 선명한 빛의 표현을 시청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지원한다.

명암의 차이에 따른 대비효과를 극대화해 더욱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HDR 기능을 탑재했고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적용했다.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췄다. USB보조전원 기능을 통해 스틱형 셋톱박스 사용시 아답터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광출력 포트도 갖춰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모두 2년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와사비망고는 ZEN UN750 UHDTV I20 울트라 슬림 HDR 출시 사은 행사로 사운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구입시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