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커브드 모니터에 제격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11’ 출시
브리츠, 커브드 모니터에 제격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11’ 출시
  • 맨즈랩
  • 승인 2020.01.1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츠가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11’을 출시하며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츠 ‘BA-MK11’은 4.2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된 사운드바 디자인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로 정격 10W의 강력한 출력은 물론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장착돼 한층 강화된 베이스 음향을 들려준다.

또한 ‘BA-MK11’은 어디서든 채널을 자동으로 스캔해 보다 편리하게 FM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게 하며 TF 슬롯(메모리 별매)을 통한 MP3 재생, AUX 외부 입력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방식과 스마트 기기를 통해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1800mAh 리튬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최대 10시간 재생(50% 볼륨)이 가능하다.

‘BA-MK11’은 커브드 모니터와 조화를 이루는 사운드바 타입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간결한 외관은 어느 곳에 두어도 공간과 어우러져 인테리어 효과를 겸비하며 전면 그릴 상단의 기능 버튼은 디자인의 섬세함과 조작의 편의성을 더했다.

한편 브리츠는 ‘BA-MK11’ 구매자 대상으로 17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수량으로 스마트 밴드 ‘BA-SW5 Light’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http://bit.ly/2U2HZ5G)을 구독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정상 응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