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얼마 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오프라인 채널로서 시스기어가 입점하게 된 것을 기념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스기어는 커스텀 수랭, 워크스테이션, 딥러닝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 회사로서 수많은 대외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입점한 오프라인 채널은 국제 규격의 이-스포츠(e-Sports) 체험형 경기장과 함께 다양한 시스기어 취급 제품 및 협력사들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여기에는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고성능 메모리 대표 브랜드, 지스킬(G.SKILL)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 및 판매 입점이 되어 있다.

이를 통해 시스기어와 서린씨앤아이는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축하하는 의미의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 일부 제품에 대한 수량,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되며, 적용 모델은 지스킬을 대표하는 라인업인 트라이던트 Z(TRIDENT Z) RGB 제품 2종과 동일 라인업의 AMD 시스템에 특화된 파생 모델 트라이던트 Z 네오(NEO) 1종이 해당된다.

먼저 트라이던트 Z RGB 모델은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 동작 클럭 3200MHz(PC-25600) 모델로서 CL14 모델과 CL16 모델을 일반 판매가보다 약 17~20% 할인된 12만원과 20만원에 판매하게 되며 16GB 용량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 동작 클럭 3600MHz(PC-28800), CL16 값을 갖는 트라이던트 Z 네오 C 모델은 20% 이상 할인된 24만원에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시스기어,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입점 기념 할인 판매 이벤트는 설 연휴를 앞둔 오는 22일부터 시작되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수량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은 종합 오프라인 가전, 레저 용품 전문 매장으로서 각종 브랜드관이 즐비해 있으며 내방 고객의 휴게 공간, 유명 카페 등이 자리잡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