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지포스 GTX 1660 수퍼(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인증시 2만원 상당 10W의 원형 충전 패드와 3 in 1 충전 케이블이 포함된 ‘고급 충전 패키지’ 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품 수량이 한정돼 있어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고 이엠텍 이벤트 메일(event@emtekinc.co.kr)로 구매 영수증과 함께 게시글의 URL을 제시해 1인당 1개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지포스 GTX 1660 수퍼 스톱 X 듀얼 OC D6 6GB는 기존 지포스 GTX 1660 제품에서 GDDR5 메모리를 GDDR6 로 변경해 메모리 클럭 및 대역폭을 GTX 1660 제품 대비 대폭 끌어올려 성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동급의 제품들중에서도 높은 수준인 1830Mhz 의 부스트 클럭을 적용해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구리 베이스의 GPU 히트싱크 적용과 함께 90mm 크기의 듀얼 스마트 팬을 장착해 훌륭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더 나아가 GPU에서 발생하는 열의 외부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 측면에 점등되는 라인 형태의 화이트 LED 라이트 등을 채택하여 제품의 기본기와 감각적인 면을 같이 고려했고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스톱 X 듀얼 전용 LED 업그레이드 키트를 신청, 장착할 경우 더욱 강렬한 LED 효과로 PC 내부를 장식할 수 있다. 또 소비자의 기호에 맞추어 PCB 기판 손상 및 휨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소재의 블랙 백 플레이트를 추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