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설날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설날 이벤트는 그간 ‘붕괴3rd’를 아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3일 오전 10시부터 3월26일 오전 4시까지 진행, 통 크게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백기사·월광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차원 경계 돌파 ▲현신화·물망초 ▲치령 ▲영기사·월륜 ▲핏빛 장미 ▲제6야상곡 등 S급의 발키리 카드를 한 장 선택할 수 있다.

발키리를 선택하지 않은 팬들은 ‘태고의 의지’ 아이템 42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2월7일까지 총 3기로 나뉘어 자율 선택 확장 보급이 진행되며 ‘이치의 율자’, ‘치령’, ‘제6야상곡’, ‘피안쌍생’, ‘이도 흑핵 침식’, ‘체리 폭탄’ 등 총 9개의 발키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월13일까지 레벨 9 이상의 플레이어들은 게임 로그인을 통해 ‘키아나·생일축하’ 성흔과 ‘1/3 결정’, ‘재료 자유 선택 상자’, ‘확장 보급 카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월27일까지 로그인 누적 혜택을 제공, 매일 100개 수정을 받을 수 있으며 7일 누적 로그인을 달성하면 한정 메달 아이템 ‘설날 메달’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