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 ‘슥!삭!’의 홍보모델로 개그맨 김원효와 배우 한소은을 선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개그맨 김원효와 배우 한소은이 모델로 활동하는 슥!삭!은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것이 목표로 실패 시 모든 전투가 초기화되는 로그라이크 게임에 캐주얼 요소가 결합됐다.

각 스테이지를 격파하며 자유롭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한 손 플레이가 가능한 세로 화면을 적용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테이지 특성에 맞춰 자유로운 스킬 조합이 가능하며 각 스테이지 관문 클리어 시 주어지는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또 전투 중 주어지는 장비를 파밍해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중무장해 기존에 출시된 로그라이크 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캐릭터는 검과 석궁, 부채, 비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문파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육성 효과는 물론 다른 유저들과 서로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슥!삭!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 공식 카페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