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코리아가 43형 HDR 지원 UHD TV ‘인스턴트온(InstantON) UHD UV430 UHDTV HDR’ 3000대 판매를 기념해 3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턴트온 UHD UV430 UHDTV HDR은 UHD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빠른 화면 부팅, HDR 기능, 가독성 높은 AUO의 A급 AH-VA RGB패널 장착 등 가 UHD TV와 차별화를 추구했다.

인스턴트온 UHD UV430 UHDTV HDR은 블루라이트 제거 기능과 플리커 프리를 지원해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다.

또 기존 스마트 티비 기준 12초 이상 걸리던 부팅시간을 2.2초로 단축한 제품으로 FHD TV에 비해 UHD TV의 부팅속도가 느리다는 편견을 없앴다. AUO의 A급 AH-VA패널을 달아 저가 업체들이 무분별하게 사용하는 등외 패널 제품과는 차별화된 균일한 밝기와 함께 또렷한 색감을 보여준다.

PC사용자들을 위해 RGB배열의 패널을 달아 가독성은 물론 픽셀 표현력도 높였다. 크로마 서브 샘플링 4:4:4를 지원해 모니터에서 보는 듯한 뭉개짐 없는 폰트와 함께 깨끗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178도의 광시야각 패널로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어느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저해상도 영상을 4단계로 보정해주는 업스케일링 기능도 지원해 높은 수준의 디테일과 생동감을 보여준다. USB를 통한 UHD영상 지원을 위해 Mstar3683 칩셋을 탑재해UHD 영상재생과 코덱 처리 능력을 높였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