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구매 고객 대상으로 802.11ac 규격을 지원하는 ‘에이수스 RT-AC59U’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RT-AC59U는 새로운 국민 공유기인 만큼 2.4Ghz 대역에서 최대 600Mbps, 5Ghz 대역에서 최대 867Mbps의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2.4GH 대역에서는 4개의 안테나로 MU-MIMO 기능을 통해 최대 4개의 기기가 동시에 데이터를 전송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스마트 TV, 게임 콘솔 및 네트워크 기기가 연결돼 있더라도 지연 없이 최상의 성능을 보장한다,

또 최대 1Gbps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4개의 기가비트 LAN 포트가 장착돼 있으며 케이블 박스, 미디어 플레이어, NAS 저장 장치 등 자체 전용 포트로 연결해 막힘 없는 미디어 허브로 만들 수 있다.

최근 모바일 환경에서 앱을 통해 네트워크를 제어하는 것이 중요해짐에 따라 에이수스RT-AC59U는 ‘에이수스 라우터 앱’을 통해 직관적으로 설정 및 조작하고 네트워크 트래픽을 관리하며 이를 통해 연결 문제를 진단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또 간단한 조작으로 자녀 보호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가족 구성원이 소유한 모든 장치에 보안 설정을 쉽게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다.

USB 저장 장치를 연결해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에이수스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를 간편하고 강력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에이수스만의 유니크하면서 매력적인 블랙 체크 패턴이 제품 상단에 적용돼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각을 더했다.

이엠텍은 에이수스 RT-AC59U 유무선 공유기 출시 기념으로 2월20일까지 게임 쿠폰 소진 시 까지 RT-AC59U 유무선 공유기의 구매 인증 글 작성을 하는 고객에게 리그오브레전드(LOL) 명품 상자 & 열쇠 각 5개 + 6 프레스티지 포인트 쿠폰 2개를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글을 남겨주신 작성자 중 최우수/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최우수 리뷰어 1명에게는 최신의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며 우수 리뷰어 3명에게는 에이수스 30주년 기념 백팩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 후 오픈마켓의 포토 리뷰(상품평), 포털 사이트 블로그 또는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등에 공유기 제품 사진을 필수로 첨부해 작성한다.

이후 게시물의 주소(URL)와 성함과 연락처 event@emtekinc.co.kr로 메일을 보내면 신청이 완료되며 메일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이메일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쿠폰이 발급된다.

최우수/우수 리뷰어는 2월24일에 이엠텍 홈페이지와 이엠텍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상품이 발송된다. 또 인증 이벤트와는 별도로 1월29일 구매 고객부터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에이수스 다이어리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 발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