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요괴 환생 카드RPG ‘요신기’를 올해 1분기 중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요신기는 만화와 소설,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작을 바탕으로 무상성제에게 복수할 때 신수들의 포위 공격을 받았지만 숨이 끊어지기 직전에 시공요괴의 서를 통해 현생으로 돌아오게 된 음양사 비류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CCG+RPG다.

특히 국내 출시 이전 대만에서 최고 매출 3위, 홍콩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게임은 캐릭터를 비롯해 무예가와 무사, 암살자, 주술사, 영약사 등 다양한 직업이 등장하며 100여 가지의 요신 카드를 수집, 각 카드가 보유하고 있는 영혼과 가문을 설립한 뒤 제자를 양성하는 등 독창적인 시스템이 눈에 띈다.

아울러 100여 가지 요신의 화려한 각성 시스템과 영의 기운 아이템을 통한 자유로운 강화, CCG+RPG 스토리 형식의 이벤트 카드 및 공정한 PVP 시스템을 비롯해 제한이 없는 자유로운 양성은 캐릭터 육성에 대한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또 원작과 마찬가지로 ‘요신기’에는 용감하고 섬세한 남자 주인공 비류를 비롯하여 비류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성주의 딸이자 공주 연월아가 등장해 애틋한 러브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요신기’는 2020년 1분기 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출시 전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워드

#요괴 #RPG #게임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