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2월14일까지 보더랜드 3 게임 속 새로운 이벤트인 ‘희귀한 보물 상자’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희귀한 상자에서 특별한 전리품이 나올 확률이 증가하며 이에 따라 전설 아이템의 드랍률이 증가한다.

또 트위치에서 스트리머와 시청자 모두 에코캐스트 확장 프로그램(ECHOcast Extension)을 활성화했을 때 발생하는 ‘희귀한 상자’ 이벤트에서도 더 좋은 전리품이 나올 확률이 증가한다.

스트리머가 붉은 상자를 개봉할 때마다 모든 시청자는 25% 확률로 상자 속의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 속 우편함에 자동으로 보관된다.

SHiFT와 트위치 계정 연동 및 에코캐스트 확장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글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희귀한 보물 상자 이벤트는 오늘부터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PC플랫폼에서 시작되어 2월 14일 금요일 오전 1:59(한국 표준시)에 종료된다.

한편 금일 적용된 패치를 통해 희귀 스폰의 등장 빈도와 특별한 전리품을 드랍할 확률이 영구적으로 증가한다.

이는 해머락의 전설 사냥과 제로의 임기 표적 챌린지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해당 적들을 처치했을 때 전설 아이템 및 세례받은 아이템이 더 자주 나오게 된다.

이와 함께 플레이어 파티의 규모에 따라 임무 난이도가 조정되는 맬리완 블랙사이트 급습 난이도 조정 이벤트가 오늘 종료되는 대신 영구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또 맬리완 블랙사이트 급습을 비롯한 향후 모든 급습 콘텐츠의 난이도는 기본적으로 인원수에 맞게 조정되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진정한 테이크다운 모드’를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장치가 게임 속에 추가될 예정이다. 진정한 테이크다운 모드는 기존 난이도의 4인 협동 플레이로 진행된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보더랜드 3는 18세 이상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PC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