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한국 공식 유통사 세파스가 2020년을 맞아 신제품 히어로8 블랙(HERO8 Black), 맥스(MAX)와 히어로7 블랙·더스크 화이트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월 정품등록 이벤트 ‘2020년에는 고프로하라!’를 진행한다.

2020년에는 고프로하라! 이벤트는 3월15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후 3월23일까지 세파스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 고프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히어로8 블랙 구매 고객에게는 보호 하우징과 핸들러 증정, 맥스 구매 고객에게는 맥스 듀얼 배터리 차저 증정, 히어로7 블랙과 더스크 화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정품등록 방법은 제품 구매후 세파스 고프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과 정보 업데이트후 시리얼 번호가 찍힌 사진과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등록하면 된다. 정품등록이 1차 승인 완료된 고객에게는 2월20일 상품 배송, 2차 승인 완료된 고객에게는 3월5일 상품 배송, 3차 승인 완료된 고객에게는 3월26일에 상품 배송이 시작된다.

또 정품등록 추가 혜택으로는 보증기간 1년 이내 초기 불량 증상이나 제품 하자의 경우 워런티 서비스, 제품 점검, 기술 상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세파스가 인증한 정품등록 마크가 포함된 제품과 세파스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한 제품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면세점, 해외구매, 중고거래 사이트, 홈쇼핑 구매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액티비티, 브이로그에서 최고의 활용성을 발휘할 수 있는 히어로8 블랙과 맥스는 더욱 강화된 동영상 안정화 기능, 바람이 심한 환경에서도 음질을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어 브이로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이르기까지 전문가 수준의 영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히어로7 블랙은 짐벌 없이도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촬영이 가능하며 슈퍼포토,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 등이 포함돼 누구나 쉽게 수준 높은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고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