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아이러브PC방이 선정한 ‘2019 PC방 고객만족 브랜드 그래픽카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7년 첫 선정을 시작해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PC방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지난 한 해 동안 각 부문에서 PC방 업주들과 고객들이 선호한 제품 및 브랜드를 선정해 이를 시상하는 행사다. 대상 선정 기준은 2019년 한 해 판매량 외에도 PC방 고객 및 업주 선호도, 전문 평가단의 엄격한 심사로 이루어져있다.

한편 2019 그래픽카드 부문 대상 수상을 한 지포스 RTX 2060 STORM X Dual OC D6 6GB는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로 파운더스 에디션 제품 대비 높은 수준인 1830MHz에 달하는 부스트 클럭을 제공함으로써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하며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90mm 크기의 듀얼 스마트 팬을 장착하여 훌륭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 GPU에서 발생하는 열의 외부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 측면에 점등되는 라인 형태의 화이트 LED 라이팅 기능을 적용하여 STORM X DUAL만의 세련된 감성을 완성했다.

이엠텍 지포스 RTX2060 STORM X Dual OC D6 6GB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을 통한 무상 3년의 품질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