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에이수스 고급스럽고 높은 성능의 프리미엄 공유기 ‘AC-51U+’ 및 ‘AC-59U’, ‘AC-86U’, ‘AC-5300’ 모델들을 11번가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할인 및 게임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모델인 에이수스 RT-AC51U+ 유무선 공유기는 차세대 802.11ac 사용으로 인해 802.11n까지만 지원하는 공유기보다 5GHz 대역에서 최대 3배 빠른 속도인 433Mbps까지, 2.4GHz의 경우 최대 300Mbps의 속도를 지원하며 USB 저장 장치를 연결해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고성능 안테나를 바탕으로 에이수스 레인지 부스트(ASUS Range Boost) 기술이 적용돼 150% 더 넓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지원해 신호 안정성과 무선 범위 향상도 이루어졌다.

에이수스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를 간편하고 강력하게 제어가 가능한 RT-AC51U+는 에이수스 프리미엄 공유기 모델들 중 입문형 제품으로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출시 이후 첫 할인 행사 참여하는 신제품 RT-AC59U 유무선 공유기는 에이수스 공유기 라인업 중 보급형 새로운 국민 모델로서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기존 보급형 모델에 비해 더 넓어진 무선 수신 범위와 더 빨라진 무선 속도로 무장한 RT-AC59U 유무선 공유기는 2.4Ghz 대역에서 최대 600Mbps, 5Ghz 대역에서 최대 867Mbps의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MU-MIMO 기능을 통해 스마트 TV, 게임 기기, 나스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PC 등을 동시에 연결해도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끊김 없는 인터넷 환경을 경험 할 수 있다.

또 최대 1Gbps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4개의 기가비트 LAN 포트가 장착돼 있으며 케이블 박스, 미디어 플레이어, NAS 저장 장치 등 자체 전용 포트로 연결해 막힘 없는 미디어 허브로 만들 수 있다.

USB 저장 장치를 연결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에이수스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를 간편하고 강력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에이수스 QoS 기능을 통해 유선 및 무선 연결 모두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FIFA 온라인4와 같은 온라인 게임은 물론 HD 스트리밍까지 매끄럽게 구현 가능하며 쉬운 VPN 서버 설정으로 어디에 있든 웹을 검색하고 암호화된 연결을 통해 데이터에 액세스하도록 VPN 서버를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최근 모바일 환경에서 앱을 통해 네트워크를 제어하는 것이 중요해짐에 따라 RT-AC59U는 ‘에이수스 라우터(ASUS Router) 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설정 및 조작하고 네트워크 트래픽을 관리하며 이를 통해 연결 문제를 진단해 펌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또 간단한 조작으로 자녀 보호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가족 구성원이 소유한 모든 장치에 보안 설정을 쉽게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에이수스만의 유니크하면서 매력적인 블랙 체크 패턴이 제품 상단에 적용돼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각을 더했다. 프리미엄 에이수스 공유기의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이셨던 고객이라면 이번 가격 할인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에이수스 공유기 11번가 신학기 특가 할인 프로모션은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 해주신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기의 구매 인증 글 작성을 하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리그오브레전드(LOL) 명품 상자 & 열쇠 각 5개 + 6 프레스티지 포인트 쿠폰 1개를 증정한다. (게임 쿠폰 소진 시까지)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 후 포털 사이트 블로그 또는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기타 다양한 커뮤니티 등에 공유기 제품 사진을 필수로 첨부해 작성한다. 이후 게시물의 주소(URL)와 성함과 연락처를 event@emtekinc.co.kr로 메일을 보내면 신청이 완료되며 메일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이메일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쿠폰이 발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