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팀그룹(TeamGroup) 티포스(T-FORCE) 고성능 메모리 신제품인 엑스트림(XTREEM) ARGB 를 정식 출시했다.

엑스트림 ARGB는 전면부터 상단까지 이어지는 글로시 재질의 풀 미러 히트 싱크를 적용했다. 이 히트 싱크는 RGB LED 발광부이기도 하다. 조명 효과를 적용치 않았을 경우에도 내부 하드웨어를 거울처럼 비추어 시스템의 분위기를 한껏 돋보이게 해준다.

엑스트림 ARGB 는 이전의 RGB 조명이 들어간 튜닝 메모리 제품들과는 달리 은은하게 퍼지는 LED 광량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기존 튜닝 메모리 제품들의 조명 효과와 광량을 다소 부담스럽게 느꼈던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엑스트림 ARGB 는 제품명처럼 주소지정(Addressable) RGB를 지원한다.

또 팀그룹에서 직접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티포스 블리츠(BLITZ)를 통해 색상, 패턴, 타이밍 등의 세부적인 설정 역시 가능하다.

아울러 엑스트림 ARGB는 인텔과 AMD의 최신 프로세서와의 호환에도 문제가 없도록 개발 및 설계됐다. 따라서 인텔의 XMP(eXtreme Memory Profile)를 기반으로 하는 원-터치 오버클럭을 완벽하게 지원, 양사의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뛰어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팀그룹 티포스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인 엑스트림 ARGB 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