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자닥(ZADAK)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MOAB RGB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자닥은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어페이서(Apacer)의 자체 브랜드로서 장인정신을 앞세운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는 성능을 모토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8월에는 동명의 일체형 커스텀 수랭 쿨링 PC, MOAB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기도 했다.

자닥의 이번 MOAB RGB는 8GB 용량 2개가 한 세트를 이루는 16GB 듀얼 킷이며 3200MHz(PC-25600), 3600MHz(PC-28800) 속도로 작동하는 2가지 제품이 준비돼 있다. 램 타이밍은 두 제품 모두 16-18-18-38 로 CL16 값을 갖는다.

자닥 MOAB RGB는 기하학적인 입체 패턴이 새겨진 전용 알루미늄 히트 싱크를 갖추고 있다. 이는 히트 싱크 상단에 위치한 RGB LED 발광부와 함께 미려한 조형미를 제공한다.

자닥 MOAB RGB의 RGB LED는 다른 RGB 튜닝 메모리 제품들과는 다소 다른 형태를 띄고 있다. 한 줄로 곧게 이어진 바(Bar) 형태가 아닌 좌우 비대칭의 불규칙한 핀(Pin) 포인트 형태를 띄고 있는데 이 안에는 고휘도의 LED 모듈이 탑재돼 높은 광량과 함께 빛 샘이나 굴곡 없는 색 표현을 지원한다.

아울러 자닥 MOAB RGB는 고성능 메모리의 필수 요소라 할 수 있는 XMP(eXtreme Memory Profile)를 완벽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인텔과 AMD의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컴퓨터의 손쉬운 원-터치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자닥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MOAB RGB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