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스마트워치 ‘버사2’·피트니스 트래커 ‘인스파이어 HR·차지3’ 최대 20% 할인
필립스, 면도기 프로모션 진행
후지필름, 달콤한 혜택 담은 인스탁스 ‘스위트 데이’ 이벤트 실시
‘슈피겐 X유미’ 콘서트 개최···문화예술 행사 지원 앞장
컴투스, 달콤한 이벤트 실시
웹젠, PC온라인·모바일게임 4종서 이벤트 진행

 

핏빗, 스마트워치 ‘버사2’·피트니스 트래커 ‘인스파이어 HR·차지3’ 최대 20% 할인

핏빗(Fitbit)이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으로 자사 베스트셀러 스마트워치와 피트니스 트래커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핏빗은 이번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베스트셀러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 2(Fitbit Versa 2)를 기존 판매가 대비 20%, 핏빗 인스파이어 HR(Fitbit Inspire HR)과 핏빗 차지 3(Fitbit Charge 3)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핏빗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fit-korea.co.kr/)에서 진행된다.

핏빗 버사 2는 기존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Fitbit Versa)를 이은 차세대 모델로 수면 스코어(Sleep Score),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활동 알림 등 수면, 건강, 피트니스 관리 기능 등 일상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기능을 갖춘 스마트워치다.

핏빗 최초로 마이크가 내장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버사 2를 이용해 문자와 알림에 답할 수 있다. 프리미엄 디자인은 물론, 수천 개의 앱과 수백 가지 시계 페이스(clock face), 액세서리로 사용자 개성에 따라 개인화할 수 있다. 배터리는 6일 이상 지속된다.

핏빗 인스파이어 HR과 차지 3는 신체, 피트니스 데이터 등 사용자의 건강에 대한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트래커다. 두 제품 모두 일일 활동량 및 수면 모니터링을 제공하며 수심 50미터에서 조작 가능한 견고한 방수 디자인을 갖췄다.

인스파이어 HR은 버사 2에서 확인할 수 있는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과 수면 단계 분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징적이다. 인스파이어 HR과 차지 3의 최대 배터리 사용 시간은 각각 최대 5일, 7일이다.

핏빗코리아 최정우 지사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및 연인들이 서로 건강을 살피는 뜻깊은 선물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핏빗 피트니스 웨어러블과 함께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립스, 면도기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주요 면도기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발렌타인데이 면도기 프로모션은 2월16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된다. 최근 판매량 1만대를 돌파한 필립스 면도기 플래그십 모델로 완벽한 피부보호와 밀착면도를 동시에 선사하는 ‘S9000 프레스티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S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연인과의 데이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CGV 2인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필립스는 또한 8방향 무빙시스템으로 독보적인 밀착면도가 가능한 ‘S9000 시리즈’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루치펠로 치약 및 가글 세트’를 증정한다.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돼 사용자 맞춤형 면도 솔루션을 제공하는 ‘S7000 스마트’는 구매 시 22% 할인 혜택과 함께 1만원 상당의 ‘루치펠로 치약’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필립스 면도기를 적극 추천드린다”며 “면도날로 인한 피부 자극과 미세 상처 없이 깔끔하고 매끈한 면도가 가능한 필립스 면도기는 남자의 일상인 면도 루틴에도 건강과 품격을 더해줄 프리미엄 그루밍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후지필름, 달콤한 혜택 담은 인스탁스 ‘스위트 데이’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는 인스탁스 고객을 대상으로 달콤한 혜택을 담은 ‘스위트 데이(Sweet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위트 데이 이벤트에서 만나는 첫 번째 혜택은 다양한 할인율을 제공하는 ‘100% 당첨 랜덤 쿠폰’이다.

3월15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 그림을 선택하면 랜덤 쿠폰이 ‘나의 쿠폰함’에 보관되는 방식이다. 1일 1회 발급되는 랜덤 쿠폰은 종류에 따라 2000원(3만원 이상 구매시), 4000원(5만원 이상 구매시), 9000원(10만원 이상 구매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혜택은 아날로그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마트폰 전용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와 미니 링크 시리즈 구입 시 필름 사진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샌드위치 액자’와 필름/액세서리 전용 ‘20% 할인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미니, 스퀘어, 와이드 등 선택한 제품에 알맞은 필름 사이즈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액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며 구매확정 후 자동 발급되는 20% 할인 쿠폰은 인스탁스 필름과 기타 액세서리를 알뜰하게 구입하는 데 용이하다.

마지막 혜택은 ‘스위트 데이’ 기간 내 주문한 제품의 후기 작성 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유선 충전이 가능한 ‘애플 에어팟 2세대(1명)’와 투썸플레이스의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1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제품 사진을 첨부하거나 후기를 작성한 개인 SNS, 블로그 링크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는 소중한 순간을 바로 필름에 남기고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어 이벤트가 필요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연인들 선물로 특히 인기가 높다”며 “이번 기념일에도 많은 분들이 인스탁스로 달콤한 추억을 로맨틱하게 간직하길 바라며 이번 ‘스위트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후지필름몰 단독으로 진행된다. 랜덤 쿠폰은 인스탁스의 다양한 상품군에 적용 가능하며 20% 할인쿠폰은 타임세일 상품을 제외한 필름과 액세서리에 사용할 수 있다. 3월 22일까지 등록된 제품 후기에 한해 증정되는 경품의 당첨자는 3월24일 후지필름몰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슈피겐 X유미’ 콘서트 개최···문화예술 행사 지원 앞장

슈피겐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기획해 주최하는 ‘슈피겐X유미’ 콘서트를 자사 복합문화공간인 슈피겐홀에서 진행한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018년 강남 사옥에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을 정식 오픈하며 ‘공존과 상생’이라는 모토 아래 비영리 문화예술 행사 및 제품 시연 장소가 필요한 스타트업 기업 등에 대관을 지원해 오고 있다.

또 무대가 필요한 아티스트와 관객을 연결하고 슈피겐홀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행사들을 직접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슈피겐X유미’ 콘서트도 이러한 활동의 일환이다. 슈피겐은 올해부터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문화예술계 및 스타트업 기업, 아티스트 등 무대가 필요한 곳과 관객을 연결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가수 유미의 단독 공연으로 꾸며지는 ‘슈피겐X유미’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진행되는 두 번째 앙코르 콘서트다. 총 2회 구성으로 오후 6시부터 약 120분간 진행된다.

2002년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데뷔해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인 ‘별’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미는 최근 JTBC 슈가맨에 출연하여 다시금 주목을 받았다.

또 지난 15일 진행된 공연 티켓 예매에서는 오픈 5분 만에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획된 행사인 만큼 유미는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초콜릿만큼 달콤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슈피겐 HQ 지하 1층, 슈피겐홀에서 2월14일과 15일, 양일간 진행된다.

한편 슈피겐은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슈피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밸런타인데이와 관련된 커플들의 달고 짠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슈피겐홀은 공존과 상생을 모토로 기획된 메세나 프로그램 ‘유어스테이지’부터 지난해 8월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었던 BTS 포럼, 슈퍼주니어, 강다니엘의 팬사인회 등의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하며 강남권 대표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2020년에는 슈피겐홀 안에서 슈피겐이 직접 기획한 문화 행사를 다채롭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컴투스, 달콤한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콜릿’, ‘사탕’, ‘사랑의 메신저’ 등 밸런타인데이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재가 등장해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게임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컴투스의 대표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아이린의 밸런타인 선물상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초콜릿과 사탕은 다양한 재화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횟수에 따라 선물 상자를 완성할 경우 추가적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는 ‘두근두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각자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데이트 미션을 수행하고 데이트 상대의 호감도를 높여 각 단계별 푸짐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매치 참여 시 ‘사랑의 메신저 미키 스킨’, ‘스위트 볼 축구공 스킨’ 등 이벤트 전용 아이템도 제공된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에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컴투스프로야구2020’와 ‘MLB9이닝스20’에서는 각각 GM수여니가 준비한 초콜릿 이벤트와 GM안젤리나와 GM제니가 선물하는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에게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그 밖에도 3D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은 ‘우파루파의 초콜릿과 사탕 이벤트’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 스타’에서도 초콜릿 빙고판의 라인을 완성할 경우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등 밸런타인데이 분위기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컴투스 신작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 도깨비들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스토리가 담긴 ‘달콤쌉싸름한 호텔 바캉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달콤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 PC온라인·모바일게임 4종서 이벤트 진행

웹젠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2종(‘뮤 오리진2’, ‘뮤 오리진’)과 PC온라인게임 2종(‘뮤 템페스트’, ‘샷온라인’)에서 다가올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오늘(2월13일)부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작한다. 2월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횟수에 따라 최대 10회에 걸쳐 ‘로제 2000개’, ‘9급 랜덤 보석함’, ‘날개 코스튬 랜덤상자Ⅱ(30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공식 카페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운영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GM]에이미’에 달콤한 말을 남겨 친밀도 1000을 달성하면 이벤트별로 각 500명을 추첨해 게임쿠폰을 선물한다.

또 다른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오는 2월17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사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NPC는 누구?’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귀속다이아 1000개’, ‘마력의 스트랩 5개’, ‘2020 행운 선물 3개’를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저녁 푸시 보상을 2배로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2월14일부터 16일까지 해당 보상으로 ‘시드보석’, ‘2020 행운 선물’, ‘고급 소울스톤 부적’ 등의 아이템을 준다.

PC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회원들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월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의 공식 카페에 밸런타인데이와 관련이 있는 이미지를 등록하기만 해도 ‘탐색티켓 2장’을 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세잎클로버 5개’를 지급한다.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늘부터 2월2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 ‘밸런타인 초콜릿’을 모아 특정 NPC에 전달하면 ‘초콜릿 바’, ‘밸런타인 마제이아 N7 18홀’ 등의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 여러 아이템이 들어 있는 ‘하트 밸런타인 상자’를 제작할 수 있도록 ‘[NPC]메리엘’의 스페셜 제작소를 운영하고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에는 모든 회원에게 ‘하트 초콜릿 쿠키’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