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커플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날이면서 수많은 커플이 새롭게 탄생하는 날 이기도 한 발렌타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최근 발렌타인데이는 단순히 초콜릿을 나누던 모습에서 상대방에게 꼭 필요한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받는 것으로 트렌드가 변하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선물 고르기로 고민 중인 커플들에게 센스 있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용 IT 디바이스를 추천합니다.

 

직장인 남친 위한 센스 있는 선물 ‘로지텍 K580 슬림 멀티 키보드’

남자친구가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면 회사생활에 잘 적응하도록 도와줄 선물이 필요할 것입니다.

직장 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뤄지는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를 추천합니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인 로지텍 ‘K580’은 데스크에 놓기만 해도 공간을 한층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키보드 상단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각도와 기울기로 더욱 편안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로지텍 이지스위치 버튼 하나로 사용 중인 기기를 즉각적으로 다른 기기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로 사무를 보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일 것입니다.

윈도, 맥 OS, 안드로이드, iOS, 서피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또는 유니파잉 USB 수신기를 통해 기기와 쉽게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건조해지는 봄 대비하는 대용량 미니 가습기 ‘나오테크 큐브 타워 가습기’

건조한 겨울부터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봄까지, 사무실 등 실내 어디서든 설치가 간편하고 주변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미니 가습기를 선물해 건조한 날씨 목 건강을 위한 센스만점 선물을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요?

‘나오테크 큐브 타워 가습기’는 1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한 미니 가습기로 시간당 최대 50ml의 풍부한 분무량이 특징이랍니다.

고운 물분자로 주변이 젖지 않아 설치 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며 약 30dB의 초저음 설계방식으로 사무실이나 침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탱크에 물을 가득 채우면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취침시에는 9시간 자동 타이머 기능을 통해 더욱 편안한 수면을 돕습니다. 7가지 색상의 무드등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사진 덕후 남친과 함께 소중한 추억 남겨줄 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P’

풀프레임 미러리스의 등장으로 복잡한 전문지식 없이 사진작가가 찍은 듯한 양질의 사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쉽게 사용 가능한 풀프레임 미러리스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 봅시다.

EOS RP는 바디 기준 약 440g으로 풀프레임 카메라군에서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풀터치 회전형 LCD로 메뉴 설정부터 촬영까지 터치만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고 셀프 촬영을 포함한 다양한 구도의 표현도 쉬워 초보자도 손쉽게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용 렌즈군인 RF 렌즈뿐 아니라 캐논이 출시한 약 80여종의 EF 및 EF-S 렌즈군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OS R’ 시스템 출시와 함께 새롭게 발표된 54㎜ 대구경 RF 마운트를 동일하게 채택했습니다. 20㎜의 짧은 플랜지 초점거리 및 12핀 데이터 통신 시스템을 갖춰 컴팩트한 광학 설계로 소형, 경량화 돼 초심자부터 사진을 취미로 가진 소비자들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사진기입니다.

 

끊김없는 모바일 게임에 푹 빠진 남친 위한 선물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5G’

5G 시대가 도래하며 5G 스마트폰 및 태블릿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속·초지연을 특징으로 하는 5G 태블릿은 넷플릭스 등이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적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의 경우 이전보다 끊김이 거의 없어 5G 태블릿을 남친이 더욱 가지고 샆어하는 IT 디바이스일 것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5G’는 5G 이동통신, 얇은 베젤의 10.5형 대화면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AKG의 음향 기술과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된 쿼드 스피커를 탑재해 대용량 스트리밍 게임과 실시간 4K 방송 스트리밍, AR 콘텐츠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S6 5G는 무광 메탈 소재와 시크한 마운틴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5.7mm의 얇은 두께와 42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강화됐습니다.

갤럭시 탭 S6 5G는 한층 진화한 스마트 S펜으로 작업 효율성도 높였으며 S펜을 태블릿 뒷면에 부착해 충전과 휴대가 가능하고 제스처를 인식해 멀리서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1인방송·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남친에게 최적! ‘씨게이트 바라쿠다 패스트’

요즘 들어 유뷰브 등의 미디어를 활용한 자신만의 방송, 즉 1인 미디어 시대가 활짝 열렸습니다.

1인 미디어는 꼭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도 됩니다. 자신이 추구하는 방송과 관련이 있다면 몇몇 장비만 준비돼 있으면 실시간이든 아님 녹화해 두고 편집해 방송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러한 방송 장비 중 가장 핵심 역할을 하는 것이 외장 저장장치일 것입니다. 이러한 외장 저장장치를 선택할 시에는 촬영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이에 씨게이트(Seagate)가 CES 2020 행사를 통해 공개한 성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SSD 외장 USB 3.1 Gen2(10Gbps) ‘바라쿠다 패스트(BarraCuda Fast)’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품 용량은 500GB, 1TB, 2TB이고 게이머 전용 제품은 아니지만 500MBps 이상의 속도를 지원합니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세련된 그린 LED 라이트가 달려 있습니다. 커넥터는 타입-C입니다.

바라쿠다 패스트는 540MB/s의 속도를 갖췄으며 끊임없이 증가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위한 공간과 모든 프로젝트를 올바르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특별한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가 특징입니다. 이 제품으로 파일을 원활하게 전송하고 저장된 비디오를 지연 없이 컴퓨터로 매끄럽게 스트리밍해 보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