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스크롤을 내리는 2초간 이미 영화 한편이 옮겨졌습니다. 바로 ‘씨게이트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로...”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는 읽기속도 최대 540MB/s와 쓰기속도 최대 540MB/s를 자랑합니다.

이는 일반 외장하드보다 6배 빠른 속도입니다.

또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는 500GB·1TB·2TB 용량을 갖췄고 게이머 전용 제품은 아니지만 500MBps 이상의 속도를 지원합니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PC와 연결시 밝게 빛나는 그린(Green) LED 라이트(Light)를 적용했습니다.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는 USB 타입-C 뿐만 아니라 USB 3.1 및 3.0 디바이스에서도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는 끊임없이 증가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위한 공간을 갖췄으며 모든 프로젝트를 올바르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특별한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을 빠르게 실행하고 파일을 원활하게 전송하고 저장된 비디오를 지연 없이 컴퓨터로 매끄럽게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는 9.1㎜ 두께의 얇고 컴펙트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휴대성 또한 높였습니다.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 구입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토그라피 플랜 2개월 멤버쉽 이용권도 제공됩니다. 또 씨게이트 툴깃이 함께 제공돼 안전한 백업을 가능토록 합니다.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는 또한 2년의 복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씨게이트는 바라쿠다 패스트(FAST) 외장SSD를 구입하면 복구 서비스 2년 내에 데이터 복구 서비스 1회를 보장하며 특히 복구 성공률 90% 이상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복구 서비스가 가능한 특별한 이유는 망가진 하드디스크가 접수되는 즉시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체해 줘 데이터 복구 기간 동안 고객 사용의 불편함을 해소시켜 줍니다.

또 씨게이트 본사 연구소에서 직접 데이터 복구를 진행해 서비스의 고신뢰성을 고객들에게 심어줍니다.

이와 함께 씨게이트는 복구된 데이터를 별도의 추가 외장하드에 담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