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자닥(ZADAK)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스파크(SPARK) RGB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자닥은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어페이서(Apacer)의 자체 브랜드로서 장인정신을 앞세운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모토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8월에는 일체형 커스텀 수랭 쿨링 PC, MOAB 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기도 하였다.

자닥의 이번 스파크 RGB 는 8GB 용량 2개가 한 세트를 이루는 16GB 듀얼 킷이며 3200MHz(PC-25600)의 동작 클럭부터 3600MHz(PC-28800), 4133MHz(PC-33000) 까지 3가지 제품이 준비돼 있다. 램 타이밍은 3200MHz 제품은 CL 16, 3600MHz CL17, 4133MHz CL 19 값을 갖는다.

자닥 스파크 RGB는 고급 알루미늄 히트 싱크를 갖추고 있다. 하단부는 블랙의 아노다이징(Anodized) 처리된 방열 면적이 자리잡고 있으며 상단에는 헤어 라인 커팅 처리된 왕관을 형상화한 패턴의 알루미늄 히트 싱크가 완벽한 대칭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히트 싱크 본연의 역할인 발열 해소와 함께 완성도 높은 디자인 효과를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여기에 상단과 측면에서 모두 RGB LED 가 구현될 수 있도록 2개 구획으로 발광 영역이 나뉘어져 있다. 이는 시스템의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RGB LED 발광 효과를 사용자에게 폭넓게 전달할 수 있어 시스템의 튜닝 효과를 더욱 배가시켜준다.

이러한 자닥 스파크 RGB LED는 에이수스, 애즈락, 기가바이트,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조명 컨트롤 프로그램들과 완벽하게 연동되어 시스템에 통일감 있는 튜닝 효과를 보조한다.

아울러 자닥 스파크 RGB 는 고성능 메모리의 필수 요소라 할 수 있는 XMP(eXtreme Memory Profile)를 완벽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인텔과 AMD 의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컴퓨터의 손쉬원 원-터치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자닥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스파크 RGB 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